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기 - 화이트 하우스(White House), 감성 폭발 사랑스러운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

이도진 2020. 11. 14. 00:02
반응형

 

나 홀로 떠나는 여행,

기분 상쾌해지는 바다의 향기를 느끼는 장소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은 숙소

 

생기넘치는 파도를 즐기고 기분을 전환하다

덤으로 즐기는 스타벅스까지!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제주도 자연을 담은 숙소를 예약하고 싶으신가요?

백색의 아름다운 하우스를 소개해요 : )

 

 

"화이트 하우스(White House)"

를 소개합니다.

 

 

주소 : 제주시 서해안로 380 화이트하우스

운영시간 : 매일(09:00 - 18:00), 조금 늦으면 주인분이 안계셔요

전화해서 카드키를 받아주셔야해요~

연락처 : 064-712-3200

홈페이지 : 화이트 하우스 호텔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입니다 :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 등산도 다녀오고 저는 힐링의 시간을 보냈어요~ : )

 

오늘은 제주도 마지막 날을 소개하려해요-! : )

소개를 하다보니 벌써 마지막날이네요

 

제주도 와서 좋은 숙소를 구하는 것 만큼

중요한 건 없잖아요!

 

제주 공항에서 접근성도 너무 좋고

무엇보다 파도가 바로 앞에 있어서 너무 힐링되는 공간이에요

 

더군다나! 여성분들이 넘넘 좋아하는 스!타!벅!스!가 바로 아래에 있어서

커피 한잔의 여유까지 즐길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화이트 하우스의 기분좋은 전경이에요

아침에는 더 상쾌한 느낌이에요

 

자동차 주차공간은 호텔 앞쪽에도 있구

뒷쪽에도 널널하게 있어요

 

앞쪽에 너무 적어서 뭐야?라고 하시는 분이 있다면

댓츠 노노-! ㅎㅎ

 

저와 3박4일을 함께했던 예쁜

푸조 2008이 보여요

 

너무너무 잘 달려줘서 고마웠는데요! ㅎㅎ

 

 

 

오늘따라 스타벅스 모양이 더욱 빛나는 것 같아요

넘 예쁜 모양이에요

 

화이트하우스는 드라이브 스루까지 제공해요

그래서 차를 타고 커피만 구매하셔서 가는것도 가능하답니다~

 

 

너무 은은한 조명까지 너무 예쁘게 되어 있어요

 

1층은 스타벅스,

2층은 숙박시설

3층은 카운터가 있는데요

 

3층에도 숙박시설도 있답니다!

 

게스트 하우스 답게 카운터 양 옆으로 숙소가 쭉 늘려져 있는데요

구조부터 너무너무 예쁘지 않나요 : )

 

중세시대의 느낌이에요

굉장히 고풍스럽네요~

 

 

시간이 9시가 넘어서 체크인을 하려고 했더니

아무도 없었어요 ㅜㅜ

 

이럴때는 카운터 앞에있는 명함을 통해서나

혹은 예약되어 있는 전화번호를 통해 전화하시면

 

사장님께서 전화를 받아주시는데

방 번호를 안내해주셔요.

 

그 방 안내를 통해 카드키를 받아서 가면돼요!

 

 

그림도 되게 독특하고

아래에 있는 작은 찬장에는 여러 술도 디자인돼 있어요

되게 색깔도 예쁘고 구성을 잘 해서

게스트하우스 같은 느낌이 아닌 정말 예쁜 감성이에요 : )

 

 

벽면으로는 세계 시간과 지도가 배치되어 있어요~

여기는 카운터쪽인데요 : )

 

되게 예쁘게 잘 배치가 되어 있네요~ : )

 

 

요리 하는 것을 좋아하신다면 여기에서 조리해서 먹어도 좋겠죠?

 

아기자기하게 되게 잘 꾸며놨어요!

 

여기는 2층이예요 : )

 

 

방 안쪽도 넘넘 예뻤는데 사진을 못찍었어요 ㅜㅜ

깔금하게 정리 된 방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무엇보다 바다를 바로 볼 수 있는 방향으로 예약하시면

방에서도 바다를 바로 즐길 수 있으니깐 너무 좋은거예요! : )

 

객실키는 3층에서 반납해주시면 된답니다~

 

특이하게도 공항가는 길에

오늘의 맛집을 추천해줘요! ㅎㅎ

 

그래서 아침에 뭐먹지~?라고 고민하셨다면

오늘의 맛집으로 가서 먹어도 좋을 것 같답니다 : )

 

1층은 스타벅스 공간인데

1층에도 휴게공간이 있어요 : )

 

화이트하우스는 건물 내부 자체의 디자인이 너무너무 잘 꾸며놔서

디자인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너무너무 좋았어요

 

 

더불어 스타벅스 커피까지 : )

고소한 커피맛을 좋아해서 스타벅스 커피도 좋아해요

약간 시큼한 맛을 싫어하는데

 

커피 맛 자체도 너무 맛 좋았구

아침부터 너무 상쾌해서 진짜 좋았답니다~

 

 

 

마지막으로 파도치는 제주 아침 바다를 느껴보세요~

 

너무 행복한 곳이였어요

 

바다도 즐길 수 있고

 

숙소까지 너무너무 예뻤던 장소!

 

"화이트하우스"에서 1박은 어떠신가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제주도 여행기 - 제주를 담은 맛, 몸국은 "신설오름"

제주도 혼자 여행을 가고 싶다면, 깊은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고향의 서정적임을 느낄 수 있는 곳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바다의 맛을 담은 국밥 한 그릇, 신설오름 주소 : 제주 제주시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비자림, 제주 평대리 비자나무숲

제주도 혼자 여행을 가고 싶다면, 혼자만의 사색을 즐길 수 있는 곳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바다가 깃은 정토에 땅의 기운을 담은 곳 비자림. 첫 여행을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하고싶었던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만장굴, 유네스코가 담은 세계 7대 자연 경관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자연의 우아하고 신비로움을 느낀다 웅장하고 범접할 수 없는 깊은 장소,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자연 그대로의 멋을 담은 곳, 만장굴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만장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JIMMY 526, 서귀포 예쁜 브런치 카페(Feat 산방산의 정취)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산방산의 정취를 느끼며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스팟! 웅장하고, 품위있는 산머리길과 그 옆을 누비는 용머리 둘레길까지 이어진 제주바다향기!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용머리 해안, 제주 남해바다의 정취를 느끼다(Feat 산방산의 정기)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시원한 용머리 해안의 바다바람을 느끼다 웅장하고, 품위있는 용머리해안길과 그 옆을 누비는 산방산의 정취를 받는 오색물결!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웅장한 자연의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비행기를 좋아한다면? 제주항공우주박물관 GOGO!

나 홀로 떠나는 여행, 고결하고 신비한 항공과 우주의 세계를 느끼다 끝없이 펼쳐진 우주 아래, 항공의 이야기를 담다 항공의 근현대사부터 우주의 미래까지 담고 있는 신비한곳! 나와 함께 제

deep-carmaster.tistory.com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멘 최애 맛집, "체면"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맛보는 최애 혼밥 여행!! 진한 일본식 라멘의 국물에 더불어 맛보는 1인용 꽃등심 화로구이까지 맛볼 수 있는 장소!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혼자 여행하면서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서귀포 새연교, 야간 드라이브와 산책 장소로 최고봉!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즐기는 야간 드라이브와 새섬공원으로 이어지는 조용한 산책코스! 선선한 바람이 이끄는 대로 이동하고, 마음을 내딛는 곳 혼자 걸어도 오히려 즐거움을 만끽할

deep-carmaster.tistory.com

 

커피 러버의 천국! 제주 서귀포 예쁜 브런치 카페 "산티아고 가는길"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즐기는 두 종류의 커피와 예쁜 브런치와 특장점 강한 카페 메뉴까지! 발길이 닿는 길목 위, 걷기만 해도 기분 좋은 장소 칠레에 온 듯한 해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deep-carmaster.tistory.com

 

힐링 여행이 가고싶은 가을 제주도, 서귀포 "치유의 숲"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신선한 공기와 상쾌한 숲이 어우러진 곳 맑고 깨끗한 물, 청아한 공기,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공간! 발길이 닿는 산, 걷기만 해도 기분 좋은 장소 힐링 가득한 피톤치드 가득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한라산의 천연의 자연 절경을 체험하다, 1100고지습지

나 홀로 떠나는 여행, 끝없이 높은 한라산의 절경을 느끼다 깨끗한 자연 공기와 자연경관을 느끼다 고요함에 더해 즐기는 자연의 보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부는 높지대의 자연 설레임이 가득한

deep-carmaster.tistory.com

 

서귀포 자연휴양림, 건강산책로와 자갈밟기 체험으로 숲을 내쉬다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숨 막히는 자연의 숲 속에서 자연을 마시다 건강한 정신을 이끌어내는 최적의 장소 초록빛 공기를 음미하다 한라산 중턱의 서귀포 행복 산책로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귤품은 흑돼지 제주점, 최고급 제주흑돼지가 있어요!

나 홀로 떠나는 여행, 행복한 맛집 여행을 하고 싶어 떠난 그 곳 최상의 조합, 귤품은 흑돼지와 꿀조합☆ 흑돼지 맛보려면 여기로 가야해요!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최고급 흑돼지를 맛보고

deep-carmas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