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기 - 귤품은 흑돼지 제주점, 최고급 제주흑돼지가 있어요!

이도진 2020. 11. 11. 23:01
반응형

나 홀로 떠나는 여행,

행복한 맛집 여행을 하고 싶어 떠난 그 곳

최상의 조합, 귤품은 흑돼지와 꿀조합☆

 

흑돼지 맛보려면 여기로 가야해요!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최고급 흑돼지를 맛보고 싶다면,

오늘 여기는 어때요 : )

 

 

"귤품은 흑돼지"를 소개합니다~!

 

 

주소 : 제주 제주시 도두항서길 42, 2층(지번 : 도두일동 2613-1)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연락처 : 0507-1311-4990

특징 : 최고급 제주 흑돼지 오겹살 세트 20,000!

무한리필 가능해요! 하지만 혼자서 가면 5,000원을 추가로 받아요ㅜ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입니다 :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저는 요즈음 하고 싶은 일도 하고,

준비할 것도 있어서 준비하다 보니 하루가 참 빠르게 가요

시간이 요근래 이렇게 바쁘게 흘러가는 느낌은 참 오랜만이예요

 

오늘은 제주도 맛집 소개를 하려 해요 : )

여행 가기 전 부터 너무너무너~무 추천을 많이 받은 곳인데요

 

제주 흑돼지 맛집이라고 추천을 너무 해주셔서

다른데 말고 여기를 꼭 가야겠다고 마음먹었어요 ㅎㅎ

 

저는 육지에서는 혼자서 도저히 자신이 없어서

혼자 고기집을 방문해본적이 없었는데요

제주도에 가니깐 없던 용기가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이왕 혼자였던김에 한번! 가보자!

라고 생각하면서 출발하게 됐어요~!

 

 

 

저는 욕심이 많기 떄문에 무한리필을 주문했답니다.

혼자서 1인분 정도는 쉽게 먹지!

라고 생각하면서 도전해봤는데요

 

1인분이 1인분이 아니였던게 정말 밑반찬이 너~무 많이 나왔어요

그래서 아무 생각없이 고기만 나오는 고기 리필집을 생각하고 갔다가

 

너~무 많이 나와서 깜짝놀라면서

한입씩 맛만 보다보니 순식깐에 배가 불러버리더라구요 ㅜㅜ

 

심지어 가격표와는 다르게

혼자서 가게되면 5,000원을 더 받거든요

밑반찬이 많이 나오다보니 더 많으셔야 한대요

그래서 알겠다고 하고 그렇게 주문을 했는데요

 

혼자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무한리필 말구

어차피 같은 가격이니 특수부위 세트로

주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가게 안은 정~말 정신없이 바빴어요

저도 주문하고 메뉴판 정리하고 주변 잠깐 정리했을 뿐인데

고기부터 시작해서

밑반찬이 우르르 나오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만 하다가 순식간에 테이블이 꽉 채워져버렸어요 ㅎㅎ...

 

계란말이를 개인적으로 넘넘 좋아하는데

계란말이가 나와서 너무 좋았구요~

 

제가 앉은 테이블 옆쪽으로 돌하르방이 있었는데

넘 귀여웠어요 ㅎㅎ

 

꼬깔모자 쓰고 있네요

완전 귀엽지요~

얼굴 찌푸린 아이도 있어요

약간 오잉? 하는 느낌의 친구도 있구요

 

 

고기좀 올려볼까?

하고 딱 마음먹은 찰라에

김치찌개하고 샐러드가 추가로 나왔거든요

그래서 급하게 못 다 찍은 사진도 한번 더 찍었답니다.

 

그런데, 다른 음식들은 너~ 무 맛있었는데요

김치찌개는 제 입맛에는 약간 싱거웠어요

 

그래도 같이 먹기에는 충분해서 맛있게는 먹었다는 사실은 안비밀

 

기본 밑반찬은 개인 리필 구간이 있어서

사진 우측에 가셔서 리필해서 먹으면 되요!

 

가게도 참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죠?

 

진짜 혼자서 가서 먹었답니다 ㅜㅜ

앞에 아무도 없네요

힝...

 

 

지글 쟈글 고기는 맛있게 구워지고 있어요 ㅎㅎ

소세지하고 야채도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고기만 나오는 고기뷔페들도 있는데

야채까지 나오는 집이라서

약간 살이 덜 찔것 같은 느낌?

 

맛있게 먹으면 0kcal

 

혼자서도 맛있게 먹을 줄 알기 때문에!!

열심히 고기도 굽고

김치도 굽고

약간 고기는 태웠고

완전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사진 찍는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한장씩 찍으면서

허겁지겁 먹었어요 완전~ ㅎㅎ

 

냉면 정말 빠질 수 없겠죠!

후식 냉면까지 딱 먹으면

완~성!

 

고기 몇점에다가 같이 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지금 이 포스팅을 하는 시간이 열한시가 다 되어 가는데

 

다시 배고픈 이유는 뭐죠 ㅠㅠ

 

이번 소개해 드린 곳은

 

고딱 해장국 귤품은 흑돼지 였어요

 

제주도에 오면서 무조건 흑돼지 삼겹살은 꼭 먹어봐야겠다고 생각했는데

목적을 이뤄서 너무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어요!

 

늦은 시간이었는데도 손님들도 너무너무 많고 북적여서

유명세를 실감하겠더라구요 : )

 

오늘, 어디로 가서 저녁을 먹을지 결정 못하셨다면

 

"귤품은 흑돼지는 어떠세요?" : )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제주도 여행기 - 제주를 담은 맛, 몸국은 "신설오름"

제주도 혼자 여행을 가고 싶다면, 깊은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고향의 서정적임을 느낄 수 있는 곳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바다의 맛을 담은 국밥 한 그릇, 신설오름 주소 : 제주 제주시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비자림, 제주 평대리 비자나무숲

제주도 혼자 여행을 가고 싶다면, 혼자만의 사색을 즐길 수 있는 곳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바다가 깃은 정토에 땅의 기운을 담은 곳 비자림. 첫 여행을 시작하면서 가장 먼저 하고싶었던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만장굴, 유네스코가 담은 세계 7대 자연 경관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자연의 우아하고 신비로움을 느낀다 웅장하고 범접할 수 없는 깊은 장소,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자연 그대로의 멋을 담은 곳, 만장굴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만장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JIMMY 526, 서귀포 예쁜 브런치 카페(Feat 산방산의 정취)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산방산의 정취를 느끼며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스팟! 웅장하고, 품위있는 산머리길과 그 옆을 누비는 용머리 둘레길까지 이어진 제주바다향기!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용머리 해안, 제주 남해바다의 정취를 느끼다(Feat 산방산의 정기)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시원한 용머리 해안의 바다바람을 느끼다 웅장하고, 품위있는 용머리해안길과 그 옆을 누비는 산방산의 정취를 받는 오색물결!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웅장한 자연의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비행기를 좋아한다면? 제주항공우주박물관 GOGO!

나 홀로 떠나는 여행, 고결하고 신비한 항공과 우주의 세계를 느끼다 끝없이 펼쳐진 우주 아래, 항공의 이야기를 담다 항공의 근현대사부터 우주의 미래까지 담고 있는 신비한곳! 나와 함께 제

deep-carmaster.tistory.com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멘 최애 맛집, "체면"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맛보는 최애 혼밥 여행!! 진한 일본식 라멘의 국물에 더불어 맛보는 1인용 꽃등심 화로구이까지 맛볼 수 있는 장소!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혼자 여행하면서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서귀포 새연교, 야간 드라이브와 산책 장소로 최고봉!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즐기는 야간 드라이브와 새섬공원으로 이어지는 조용한 산책코스! 선선한 바람이 이끄는 대로 이동하고, 마음을 내딛는 곳 혼자 걸어도 오히려 즐거움을 만끽할

deep-carmaster.tistory.com

 

커피 러버의 천국! 제주 서귀포 예쁜 브런치 카페 "산티아고 가는길"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즐기는 두 종류의 커피와 예쁜 브런치와 특장점 강한 카페 메뉴까지! 발길이 닿는 길목 위, 걷기만 해도 기분 좋은 장소 칠레에 온 듯한 해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deep-carmaster.tistory.com

 

힐링 여행이 가고싶은 가을 제주도, 서귀포 "치유의 숲"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신선한 공기와 상쾌한 숲이 어우러진 곳 맑고 깨끗한 물, 청아한 공기, 자연과 함께하는 휴식공간! 발길이 닿는 산, 걷기만 해도 기분 좋은 장소 힐링 가득한 피톤치드 가득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도 여행기 - 한라산의 천연의 자연 절경을 체험하다, 1100고지습지

나 홀로 떠나는 여행, 끝없이 높은 한라산의 절경을 느끼다 깨끗한 자연 공기와 자연경관을 느끼다 고요함에 더해 즐기는 자연의 보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부는 높지대의 자연 설레임이 가득한

deep-carmaster.tistory.com

 

서귀포 자연휴양림, 건강산책로와 자갈밟기 체험으로 숲을 내쉬다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숨 막히는 자연의 숲 속에서 자연을 마시다 건강한 정신을 이끌어내는 최적의 장소 초록빛 공기를 음미하다 한라산 중턱의 서귀포 행복 산책로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deep-carmaster.tistory.com

ㅂㅂ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