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도

제주도 제주시 고기 국수, 담백함이 가득해요 "골막 식당"

이도진 2020. 11. 17. 12:20
반응형

담백한 고기국물과

 

도톰한 고기국수 면발의 조화

 

더불어 저렴한 가격까지!?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제주도 최저가 항공권 안내

 

 


제주도 하면 "맛집 투어죠"

 

고기국수 맛은 보고 돌아가야겠죠?

 

 

 

제주도 "골막 식당"

 

 

 

 

주소 : 제주 제주시 천수로 12 (지번주소 : 이도 2동 362-1)

 

운영시간 : 06:30 - 19:00, 마지막 주문 18:30, 일요일 휴무

가격 : 고기국수 6,000원, 곱빼기 7,000원(고기 곱빼기와, 면 곱빼기)

연락처 : 064-753-6949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입니다 : )

 

제주도에 갔다면 꼭 해야하는 것 중 하나가 맛집 투어죠-!

그 중에서 꼭 가야 할 곳은 뭐니뭐니 해도 고기국수 집!

 

백종원님의 3대천왕에 나와서 더 유명했던 고기국수집을 찾아봤어요

 

대기까지 해서 먹는 사람이 있을 정도라고 해서 긴장했는데

저는 조금 이른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 여유가 있는 편이였어요

 

완전 점심 때 방문하시면 10~15분 정도 대기가 있을 수도 있다고해요

참고 해 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사진을 찍으려고 했는데

정말 사람들이 계속 들어가셔서

 

아무도 없는 타이밍에 찍느라고 너무 허겁지겁 찍었어요

 

역광으로 찍혀서 속상했어요 ㅠㅠ

 

 

 

가게 바로 옆쪽으로는 1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한 주차장이 있어요

 

진짜 점심 때 오면 주차 대란이겠더라구요

 

약간 점심시간대나 식사시간대를 피해서 방문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식당 자체가 꽤 크기도 했는데, 사람이 정말 북적였어요

 

무엇보다 동네주민분들이 진짜 많이 오신 것 같은 느낌이였달까요

 

그래서 더 현지 맛집같은 느낌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 )

 

 

 

제가 앉았던 자리에서 가격표가 제대로 찍히지 않아서

입구에서 다시 한 컷 찍었어요 : )

 

고기 국수가 정말 저렴하죠~ 가격이 혜자에요

저는 고기를 더 먹고싶어서 고기 곱빼기로 시켰어요!

 

여름에오면 콩국수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수육은 조금 비싸다는 평이 다들 있던데

실제로 먹어보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고기 자체는 정말 맛있었어요!

 

 

 

면발도 굉장히 두툼해서 정말 좋았어요!

 

특히 김치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TMI) 저는 정말 김치만 맛있어도 다 잘먹는 편이에요 ㅎㅎ

 

김치하고 면발 그리고 고기까지 딱 싸서 먹으면

 

너무 순식간에 한 그릇을 비워버리게 되더라구요

 

이모 한그릇 더 추가....요!! ◝(⁰▿⁰)◜

라고 말하고 싶은 심정~?

 

 

 

고기 국수 국물은 굉장히 담백했어요

약간 짠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금 싱겁네?

라고 생각할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그런 분들은 고추가루를 조금 넣고 후추도 넣어서

간을 조절해서 먹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후루룩 먹어버려서 사진도 제대로 몇개 찍지 못한 채 마무리했지만

 

너무 맛있었던 고기국수 맛집!

 

 

설렘폭발 제주도 여행, 고기국수와 함께 어떠신가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제주도 여행기, 제주를 담은 맛 몸국은 "신설오름"

 

제주도 여행기 - 제주를 담은 맛, 몸국은 "신설오름"

제주도 혼자 여행을 가고 싶다면, 깊은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고향의 서정적임을 느낄 수 있는 곳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바다의 맛을 담은 국밥 한 그릇, 신설오름 주소 : 제주 제주시

deep-carmaster.tistory.com

산방산의 정취와 브런치를 함께 즐겨보실래요~? 지미 526

 

제주도 여행기 - 지미 526, 서귀포 예쁜 브런치 카페(Feat 산방산의 정취)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산방산의 정취를 느끼며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스팟! 웅장하고, 품위있는 산머리길과 그 옆을 누비는 용머리 둘레길까지 이어진 제주바다향기!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deep-carmaster.tistory.com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면 최애 맛집 "체면"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멘 최애 맛집, "체면"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맛보는 최애 혼밥 여행!! 진한 일본식 라멘의 국물에 더불어 맛보는 1인용 꽃등심 화로구이까지 맛볼 수 있는 장소!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혼자 여행하면서

deep-carmaster.tistory.com

돼지고기가 귤을 품었대요! 귤품은 흑돼지

 

제주도 여행기 - 귤품은 흑돼지 제주점, 최고급 제주흑돼지가 있어요!

나 홀로 떠나는 여행, 행복한 맛집 여행을 하고 싶어 떠난 그 곳 최상의 조합, 귤품은 흑돼지와 꿀조합☆ 흑돼지 맛보려면 여기로 가야해요!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최고급 흑돼지를 맛보고

deep-carmas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