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 제주 절물자연휴양림 피톤치드 가득한 힐링 숲길 산책!

이도진 2020. 11. 16. 00:31
반응형

힐링가득한 자연 숲길을 걷고

 

향긋한 풀내음까지 즐길 수 있는 장소

 

더불어 노루까지 있다!?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제주도 최저가 항공권 안내

 

 


시원한 가을 길 가을 산책어때요?

 

피톤치드 가득한 숲과 진한 꽃내음

 

행복한 숲길 산책이 가능한 바로 이 곳 ٩(ˊᗜˋ*)و

 

 

제주도 "절물 자연휴양림"

 

 

 

 

주소 : 제주 제주시 명림로 584(지번주소 : 봉개동 산78-1)

 

운영시간 : 매일(07:00 - 18:00)

가격 : 일반 1,000원, 청소년 : 600원, 어린이 : 300원

연락처 : 064-728-1510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입니다 : )

 

제주도 여행하면서 바다 구경보다 산을 더 많이 구경하고 온 것 같아요 : )

저는 분명 제주도를 간 거였는데 어찌 된 걸까요 ㅎㅎ

 

오늘은 제주 제주시에 있는 정말 유명한 곳으 안내하려고 하요

제주 절물 자연휴양림을 소개합니다-!

 

제주도 여행 마지막 여행을 두고 정말 큰 힐링을 다짐했어요!

 

숲길에서 원없이 쉬다가 와야겠다 싶어서 향했답니다 : )

 

이른 아침부터 방문했는데도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코로나가 맞긴 맞는 걸까요..?

 

저는 여행하는내내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다녔으니

안심하셔요-!

 

입구 부터 굉장히 독특하죠?

저기에 있는 곤충모형의 나무들은 전부

태풍이나 재난 시 손상 된 나무들을 가공해서 만든 모형이에요!

 

완전 특이하죠!?

어떻게 저렇게 큰 모형을 가공했을까요~!?

 

경차 주차비용이 1,000원

준준형까지 3,000원이라고 생각하셔야 해요.

입장료보다 주차료가 더 비싸서 슬픈 현실 : (

 

어쨌든 입장료를 내고 GOGO!

 

가공 된 석재 모형이 반겨주네요~

초입부터 피톤치드향이 가득해요!

 

 

입구 부터 너무 넓고 가야 할 곳도 정말 많아서

다 둘러보려면 하루도 부족하겠다 싶었어요!

 

저는 전부 다 돌수는 없을 것 같아서

몇군데만 가보자는 마음으로 출발했어요!

 

길목 길목마다 만들어져 있는 모형은

전부 절물 자연휴양림에서 손상되어진 나무들을 가공해서 만들었어요!

 

굉장히 여유롭고 쉬었다 가고싶은 벤치까지-!

 

나무들이 정~말정말 높게 자라있어요!

 

왜 이리 키가 큰거니!?

 

코로나 떄문에 벤치에 앉아서 쉬시는 분은 발견할 수가 없었네요

 

 

 

나무 하르방이 정말 많았어요 너무 반갑게 맞이해 주네요 : )

족구장도 있더라구요!

 

나중에 산책하다보니 저 멀리서 족구하시는 분도 있는 것 같았어요!

 

 

 

장생의 숲길은 14:00 이후에 출입을 통제한다고 하더라구요

 

운영 시간 대비 왜 이리 짧은 시간만 운영하나 싶어서 의아했어요

 

시간 제한이 있어서 그런지 다들 이쪽으로는 가지 않으시더라구요?

 

근데 저는 이상한 호기심 때문에 이쪽 통해 걷기 시작했어요

 

여기 말고도 좌측으로도 입구가 정말 많거든요!

 

그래서 자기 기분 내키는대로 어디든 가도 정말 상관 없을 것 같아요 : )

 

 

 

정말 예쁜 팻말이에요!

노루 그림이 진짜 귀여워요 ㅎㅎ

 

노루를 얼른 보고 싶어서 저도 길을 따라 가보기로 맘 먹었어요

근데 2.6km 되더라구요..?

 

생각보다 긴 거리때문에 갈지 말지 고민이였는데

여기까지 왔는데 안가기에는 너무 아쉽잖아요~

 

띠용.....

 

제가 갔던 날은 문이 닫혀 있었어요

 

코로나 때문인건가요

 

그래서 사람이 없던 거였군요 ㅜㅜ

 

그래도 노루가 너무너무 보고싶은 마음에

주변을 열심히 둘러봤는데!! 딱 노루가 보였어요!

 

 

정말 희미하게 보일 정도로만 찍혔다는게 넘 아쉬웠어요

 

너희들 주려고 간식까지 가지고 갔었단 말야 ㅜㅜ

 

넘넘 보고싶었는데 제대로 앞에서 보지 못한게 아쉬웠어요

 

 

하는 수 없이 다시 돌아가기로 마음 먹고

 

목공예 체험장 근처로 가다보니

 

정~말 많은 곤충들이 일렬로 늘어져 있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전부 손상 된 나무로 만들었다고 해요 : )

 

 

풍뎅이는 무려 50년생이래요!

 

우와!!

 

 

 

야외 목공체험장도 있구

 

굉장히 여러 체험실습들을 체험해 볼 수 있을 것 같았는데

 

아쉽게도 제가 갔을때는 코로나 때문에 제대로 구경도 못해보고 돌아다녔어요

 

그래서 인적이 드문 곳 찾아서 책 한권 읽으면서 힐링했어요 : )

 

 

 

옆쪽으로는 당신의 뱃살은 표준입니까? 라는

 

뱃살측정 장소(?)가 있었는데요

 

저는..... 또르르

 

10대가 되고 싶어요!

 

 

 

정말 장소 하나하나가 전부 힐링 가득한 기분 좋은 장소였어요 : )

 

꼭 다시 가보고 싶은 곳이였답니다-!

 

 

피톤치드 가득한 숲속여행은 어떠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