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이야기

홍대 연어 맛집, 쫀득한 생연어 무한리필 전문점 "이자카야 류(Ryu)"

이도진 2020. 11. 21. 10:01
반응형

쫀득하고 탱탱한 연어와

 

얼큰한 라면국물의 얼큰한 조화!

 

이 모든게 무한리필이네요!? : )

 

 

나와 함께 홍대 맛집 갈래?

 

 


 

 

추적추적 비가 왔던 요즘

 

쫀득한 연어와 라면의 콜라보레이션!

 

술 한잔은 덤이잖아요 : )

 

 

 

홍대 연어 무한리필 전문점

 

"이자카야 류(Ryu)"

 

 

 

주소 : 서울 마포부 동교료 27길 22

 

운영시간 : 16:00 - 23:00(연어소진시 조기마감)

일요일 휴무

 

가격 : 생연어 무한리필 17,000

연어 무한리필 스페셜 19,000(연어 회덮밥 & 연어구이)

 

추천 : 처음 방문하셨다면 스페셜 추천하며

두번 째 방문부터는 연어 무한리필과 라면으로 주문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입니다 : )

요 근래 비가 추적추적 계속와서 어딜 다니지 못했죠?

 

비가 오다보면 또 소주 한잔이 생각나더라구요 ㅎㅎ

소주하고 가장 잘 어울리는 조합이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 연어 무한리필 집을 가기로 했어요! : )

 

평소에도 굉장히 자주가는 비밀 맛집 같은 곳인데

연어가 굉장히 도톰하고 윤기가 좌르르 흘러서

처음 갔을때는 정말 감탄을 연발했던 기억이 나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조금 좌석이 여유가 있긴하지만

평소에는 자리가 거의 없는 곳이에요

홍대 2번출구에서도 그리 멀지 않아서

 

학생들한테도 정말 인기가 많은 곳이랍니다 : )

 

 

 

이자카야 류는 2층에 있어요

지도를 검색해보고 오다보면 대체 어디에 있는거지?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요

 

잘 보시면 "류"라고 적혀 있고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으니

눈 똑바로 뜨고-! 잘 찾아서 방문해보아요

 

 

정말정말 개인적으로는 처음 방문하셨다면

덮밥하고 구이가 함께 나오는

스페셜을 너무너무 추천드려요

 

살살녹는 연어가 덮밥에 올려져 나오면 입에서 정말

살살 녹거든요~

 

연어 살을 발라내고 남은 연어 몸통을 구이로 해서

나오는 것도 정말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저희는 술 한잔 먹는게 목표였기 때문에

술 까지 시켰습니다 : )

 

 

 

연어 먹으면서 남기는 분들이 많나봐요

여기저기 남기지 말아달라는 안내 문구가 눈에 띄었어요

 

무한리필이라고 너무 많이 시키지말고

꼭 먹을만큼만 주문해주세요 : )

 

 

 

창틀에 있는 조그만 인형들이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디자인도 너무 괜찮았구

 

소품들 하나하나가 너무 아기자기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어요

 

매장 안 모습인데요~

저희가 조금 이른 시간에 갔는데도 부룩하고

 

벌써 사람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었어요

이미 드시고 계셨던 분들도 있었구요!

 

 

세상에 완전 두툼하지 않나요!?

 

한 점만 먹어도 한입에 완전 가득차버리는 수준으로

두툼하게 썰어주셨어요!

 

 

스페셜을 시켜야 하는 이유가

콘치즈나, 기타 먹을게 조금 적어요

 

저희는 평소에도 자주 왔었기 때문에

정말 연어만 먹겠다는 생각으로

 

다른건 시키지도 않았네요 ㅎㅎㅎ

장국하고 연어만 가지고 술 먹기로 했어요~ㅎㅎ

 

 

 

 

메뉴도 꽤 다양해요!

 

만약 먹다가 추가로 주문하고 싶은 경우는

메뉴판을 보고 주문해주시면 되요!

 

스페셜을 주문하더라도

연어회는 무한리필인데

덮밥이나 콘치즈 샐러드는 무한리필이 아니에요

참고 해주세요 : )

 

친구가 앞치마를 달라고 했는데... ㅋㅋㅋ

너무 깜찍한걸 주셔서 ㅋㅋㅋㅋㅋ

한참 웃으면서 찍었어요

 

먹다보니 국물이 필요해져서

다급히 라면을 하나 시켰답니다 : )

 

굉장히 큰 그릇에 담겨 나오는데

둘이 나눠먹어도 적지 않아요

 

게다가 정말 얼큰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인테리어 하나하나가 너무 예쁘지 않나요~ : )

굉장히 아득하고 포근한 느낌이에요

 

아~! 해보세요

 

한 점 드릴게요 : ) ㅎㅎㅎ

너무너무 맛있거든요!

 

쫀득쫀득한 연여와 새콤달콤한 초장의 조화

 

너무나도 맛있거 즐거웠던 연어무한리필집 방문! : )

오늘 연어 무한리필은 어떠신가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제주도 여행기, 제주를 담은 맛 몸국은 "신설오름"

 

제주도 여행기 - 제주를 담은 맛, 몸국은 "신설오름"

제주도 혼자 여행을 가고 싶다면, 깊은 제주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고향의 서정적임을 느낄 수 있는 곳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바다의 맛을 담은 국밥 한 그릇, 신설오름 주소 : 제주 제주시

deep-carmaster.tistory.com

산방산의 정취와 브런치를 함께 즐겨보실래요~? 지미 526

 

제주도 여행기 - 지미 526, 서귀포 예쁜 브런치 카페(Feat 산방산의 정취)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산방산의 정취를 느끼며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스팟! 웅장하고, 품위있는 산머리길과 그 옆을 누비는 용머리 둘레길까지 이어진 제주바다향기!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deep-carmaster.tistory.com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면 최애 맛집 "체면"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멘 최애 맛집, "체면"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맛보는 최애 혼밥 여행!! 진한 일본식 라멘의 국물에 더불어 맛보는 1인용 꽃등심 화로구이까지 맛볼 수 있는 장소!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혼자 여행하면서

deep-carmaster.tistory.com

돼지고기가 귤을 품었대요! 귤품은 흑돼지

 

제주도 여행기 - 귤품은 흑돼지 제주점, 최고급 제주흑돼지가 있어요!

나 홀로 떠나는 여행, 행복한 맛집 여행을 하고 싶어 떠난 그 곳 최상의 조합, 귤품은 흑돼지와 꿀조합☆ 흑돼지 맛보려면 여기로 가야해요!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최고급 흑돼지를 맛보고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 고기국수가 너무 땡기는 오늘, 여긴 어때요?

 

제주도 제주시 고기 국수, 담백함이 가득해요 "골막 식당"

담백한 고기국물과 도톰한 고기국수 면발의 조화 더불어 저렴한 가격까지!?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제주도 최저가 항공권 안내 제주도 하면 "맛집 투어죠" 고기국수 맛은 보고 돌아가야겠

deep-carmas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