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이야기

참치회 맛집! 영종도 하늘도시 연말 연시 모임 & 데이트 장소 "모로모로"

이도진 2020. 11. 22. 01:55
반응형

우아하고 멋스러운 분위기와

 

기분좋은 테라스에서 먹는 맛!

 

영종도의 행복한 분위기까지~!

 

 

나와 함께 영종도 맛집 갈래?

 

 


 

 

날 좋았던 행복한 가을 저녁 날

 

배꼽살, 가마살, 뽈살, 다양한 고급 회까지

 

따뜻한 몸녹이는 술 한잔 행복하게 즐겨요

 

 

 

연어 최강 회 맛집 : )

 

"모로모로"

 

 

주소 : 인천 중구 은하수로 14 하늘시티 401호

(지번주소 : 중산동 1948-2)

 

운영시간 : 12:00 - 24:00 (월 ~ 금)

15:00 ~ 18:00 영업준비시간

 

가격 : 런치메뉴 15,000원

모로모로 A코스 : 28,000원

모로모로 B코스 : 38,000원

모로모로 C 코스 : 55,000원

 

추천 : 저희는 SPECIAL 코스로 먹었어요

튀김요리, 스끼야끼, 진미까지 정말 다양한

조합으로 나와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이에요 : )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날도 비가 추적추적 와서 기분이 약간 다운되지만!

이럴때 일 수록 더 기운내서 하루 보내셔요!

 

오늘은 진짜 맛있는 영종도 맛집에 다녀왔는데요!

 

 요즘 포스팅을 보니 왠지 모르게 횟집을

자주 다니는거 같네요 ‘◡’✿

 

인천 거주하시는 분이거나

영종도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가보시는 것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영종하늘도시에 있구요

 

위치도 너무너무 좋구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요!

 

 

 

처음 들어가면 너무 우아한

분위기와 더불어

세련 된 느낌의 가게 전경이 보여요

 

정말 일본 식당에 온 것 같은 착각이

들더라구요 : )

 

 

가게 모습 하나하나가 정말

손길이 닿았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너무 깔끔하게 정돈 되어 있는 모습

보이시나요?

 

커플끼리 오기에도 너무 좋은 것 같구

단체 식당으로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술 한잔 맛있게 먹구

찍다보니 사진이 흔들렸나봐요 : (

티 안나게 집중해서 딱!!

찍는다고 했는데 너무 흔들렸네요 ㅜㅜ

 

분위기가 너무너무 고급지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조금 아쉬워요~

 

바깥쪽 테라스가 있는데, 너무 우아해요

테라스라고 해서 춥지도 않은게

너무 따뜻해서 바깥에서 먹는 기분은 나는데

너무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 )

 

 

먹을 준비 끝!! : )

 

너무 고급진 분위기 보이시나요?

 

음식 세팅부터 너무 깔금하고 정돈되게 나와서

여성분들이 특히 넘넘 좋아하실 것 같았어요!

 

술이 한잔 빠질 수 없지요~

쓴 맛 소주는 싫어해서

진로로 먹기로 했어요! : )

 

 

에피 타이저부터 하나씩 나오는데

정말 하나하나 앞쪽에 나온 음식부터

너무너무 한결같이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왼쪽은 계란찜 같았는데, 좀 특이했어요

달달한 맛이면서도 너무 부드러워서

한입에 쌱~ 넘어가는 맛이 너무 좋았어요

 

 

 

콘치즈하고 회도 나왔는데

저는 조개류 회는 못먹어서 친구들이 먹구

 

저는 딱 나머지를 귀신같이 해치웠쬬~

 

 

자-!!

완전 메인 메뉴들이에요!!

 

정말 한상 차림에 딱 모양을 갖추어서 나왔는데

바로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너무 깔끔하고 이쁘게 나왔어요

그래서 막상 손도 못델 정도로 이쁘다 보니

한참 우와~ 하면서 감탄사만 내뱉다가

겨우 한 점먹기 시작했어요!

 

 

조금 먹다보니 스끼야끼가 나왔는데

조그맣게 한상 옆에 나왔는데

너무 크지 않고 적당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나오더라구요!

 

양이 적당히 딱 조절되며 나오니깐

페이스도 맞출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계란도 후루룩 풀어서 먹으면

넘넘 맛있지요~

 

 

인원수 대로 먹을 수 있게끔

나오나봐요~

저희는 세명이라 그런지

세명에 맞게끔 세팅해주셔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완전 좋았어요 : )

 

정말 하나하나 완전 세심해요

정말 예쁜곳에 담아주셔서

분위기에 취하고

맛에 취하고

술에 취하고-!

 

 

메인 식사로 나온 탕까지! : )

이게 생선 넣고 끓인 탕인데

이름은 잘 모르겠어요 ㅜㅜ

첨엔 알탕인가? 했는데 그렇진 않고

조금 다른 맛이더라구요!

 

정말 국물 하나하나가 너무 진하고 맛있어서

국물 한모금에 술 한잔 먹을 정도로

국물이 진짜 맛있었어요!

 

선선한 가을 날, 너무나도 즐기기 좋은 참치회 맛집!

 

영종도의 섬냄새 향기와 곁들여진 바다의 맛!

오늘 참치회 맛집 "모로모로"는 어떠신가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홍대 최강 연어 맛집! 쫀득한 생연어를 무한리필으로?

 

홍대 연어 맛집, 쫀득한 생연어 무한리필 전문점 "이자카야 류(Ryu)"

쫀득하고 탱탱한 연어와 얼큰한 라면국물의 얼큰한 조화! 이 모든게 무한리필이네요!? : ) 나와 함께 홍대 맛집 갈래? 추적추적 비가 왔던 요즘 쫀득한 연어와 라면의 콜라보레이션! 술 한잔은 덤

deep-carmaster.tistory.com

산방산의 정취와 브런치를 함께 즐겨보실래요~? 지미 526

 

제주도 여행기 - 지미 526, 서귀포 예쁜 브런치 카페(Feat 산방산의 정취)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산방산의 정취를 느끼며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스팟! 웅장하고, 품위있는 산머리길과 그 옆을 누비는 용머리 둘레길까지 이어진 제주바다향기!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deep-carmaster.tistory.com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면 최애 맛집 "체면"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멘 최애 맛집, "체면"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맛보는 최애 혼밥 여행!! 진한 일본식 라멘의 국물에 더불어 맛보는 1인용 꽃등심 화로구이까지 맛볼 수 있는 장소!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혼자 여행하면서

deep-carmaster.tistory.com

돼지고기가 귤을 품었대요! 귤품은 흑돼지

 

제주도 여행기 - 귤품은 흑돼지 제주점, 최고급 제주흑돼지가 있어요!

나 홀로 떠나는 여행, 행복한 맛집 여행을 하고 싶어 떠난 그 곳 최상의 조합, 귤품은 흑돼지와 꿀조합☆ 흑돼지 맛보려면 여기로 가야해요!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최고급 흑돼지를 맛보고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 고기국수가 너무 땡기는 오늘, 여긴 어때요?

 

제주도 제주시 고기 국수, 담백함이 가득해요 "골막 식당"

담백한 고기국물과 도톰한 고기국수 면발의 조화 더불어 저렴한 가격까지!?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제주도 최저가 항공권 안내 제주도 하면 "맛집 투어죠" 고기국수 맛은 보고 돌아가야겠

deep-carmas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