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이야기

돈까스, 여기보다 맛집 있어!? - 인천서구 검암동 은식당

이도진 2020. 11. 1. 10:55
반응형

 

돈까스, 여기보다 맛집 있어!?

인천서구 검암동 은식당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 입니다!

 

 

맛집 리뷰 시간인데요!

 

이번에는 어디서나 맛볼 수 있지만, 조금 더 특별한 동네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특히나, 골목식당 "연돈"과 견주어도 결코 밀리지 않는다는 

평을 듣고 있는 음식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인천 서구 검암동

은 식 당

 

주소 : 인천 서구 검암로 10번길 39 (우)22703

운영시간 : 월~토 11:30 ~ 21:00

연락처 : 032-565-0203

기타 : 운영시간과 별개로 재고 소진시 마감

 

 

 

 

 

정말, 여기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네 번쨰 방문했는데 드디어 먹어볼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단순히 뭐지? 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매번 음식을 먹으러 갈 때마다 정말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셔서 당황스럽고도 참 놀랐던 기억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시간 날 때마다 틈틈히 방문해서 꼭 먹고 말겠다는 의지를 불태웠고(?) 결국 성공했습니다!

 

 

 

 

코로나가 코로나인 만큼, 마스크는 꼭 써주시구요~

 

 

 

 

 

 

은식당은 반찬하고, 식기류 관리가 셀프에요~

 

음식이 나오면 불러주시는데요 원하는 음식 주문 후 기다려주시면~ 끝!!

 

 

 

 

 

 

 

 

 

은식당 이미지도 진자 예쁘죠 핑크 돼지에요~ ㅎㅎ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부담없이 주문하고 기다리는 내내 즐거웠답니다~

 

치즈왕창도시락을 먹고 싶었는데, 여전히 요건 언제쯤 먹어볼 수 있으려나요~ ㅜㅜ

 

다음번엔 또 도전해봐야 할 것 같아요

 

정말 돈까스 한 번 먹기 넘넘 어려워요

 

 

 

 

 

음료수는 하나에 2천원씩 하구~ 다 먹고 나면 퇴식구에 반납해주시면 되요~

 

 

 

10분쯤 기다려주시면 음식이 나왔구요~ 정말 소스도 맛있게 되어 있죠

 

너무 배고파서 정말 허겁지겁 먹었어요~ ㅎㅎ

 

매운맛 돈까스였는데, 평소 매운맛을 잘 못먹는데도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단 매운걸 못먹으시는 분들은 꼭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왕창 도시락을 먹는 걸 추천드려요!

 

 

 

 

식당 자리가 좋아서 요리하시는 모습도 구경이 가능했어요~ 정말 바쁘게 일하고 계시네요 ㅎㅎ

 

 

오늘은 인천 검암동에 위치한 "은식당" 소개해드렸는데요,

 

달콤 새콤, 그리고 치즈까지 듬뿍 들어간 돈까스 느껴보고 싶다면 은식당은 어떨까요?

 

참고로 치즈왕창 도시락은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