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이야기

인천 검암경서동 맛집, 바삭하고 치즈 가득한 왕돈까스집 "은식당"

이도진 2020. 11. 23. 00:12
반응형

바삭바삭 맛있는 돈까스와

 

분위기 있는 감성적인 분위기

 

제주도 "연돈"급의 맛있는 돈까스집!

 

 

나와 함께 돈까스 맛집 갈래?

 

 


 

 

추적추적 비가 내리던 가을날씨에

 

쭈욱- 늘어나는 치즈 돈까스가 건네주는

 

달콤새콤 소스와의 콜라보레이션

 

 

 

인천 돈까스 최강 맛집

 

"은식당"

 

 

 

 

주소 : 인천 서구 검암로 10번길 39

(지번주소 : 검암동 512-2 상가 1층)

 

운영시간 : 매일 11:30 - 21:00

15:00 - 17:00(브레이크 타임 및 재료준비시간)

매주 일요일 휴무(예배날로 휴무를 가시네요)

 

연락처 : 032-565-0203

 

추천 : 치즈왕창 도시락 7,000원, 제주 핑크 돈까스 도시락(Take out) 5,000원

기타 :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입니다 : )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이제, 다시 월요일이 시작되는 하루네요

늘어지는 하루지만~ 그래도 다들 화이팅해요!!

 

오늘은 이전에 포스팅했던 맛집인데요 : )

당시에 정말 매운맛 돈까스만 먹어서

너무너무 아쉬웠던 기억이 나던 바람에

다시 찾은 전설의 맛집-!!

 

제주도 "연돈"을 견주어도 아깝지 않다는 그 곳

인천 검암경서동, 돈까스 최강 맛집

"은식당"을 제방문해 봤어요!! 

 

 

저는 완전 이른 아침에 방문했어요

거의 첫 주문 하려고 이른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기다리시는 분이 엄청 많았구요!

 

먹으려고 앉아서 기다리다 보니

어느새 줄을 지어 주문하시는 분들이

눈에띄게 많아져서 깜짝 놀랐었어요!

 

은식당 골목은 굉장히 비좁고

자동차가 많이 다니는 골목이라

주차를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아요

 

실제로 앞쪽 CU 편의점이 있는데

저는 결국 횡단보도에 뒷바퀴가

걸쳐서 주차했다가

결국.....

과태료 3만 2천원 나왔답니다...ㅠㅠ

 

 

그래도! 매번 먹기 실패했던

돈까스를 먹을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사실 이떄까지는

과태료 나온지도 몰랐었죠...ㅎㅎ

 

테이크 아웃 가격은 꽤 합리적인 가격이에요

심지어 돈까스 하나하나 양이 적지 않아서

양 많은 돈까스를 원하시면

배찢 도시락 시켜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

 

 

신선한 제주 돼지를 직접 손질해

위생적인 튀김기에서 깨끗한

기름으로 튀겨 내기 때문에

합리적이고 정말 정~말 맛있는

은식당 돈까스랍니다 : )

 

 

입구쪽에 있는 돼지 모양이

너무 귀여워서 "찰칵"

 

돼지 꼬리 넘 귀여운거 아닌가요? ㅎㅎ

 

가게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돼지 모양으로 되어 있어요

휴지 걸이도 돼지 모양으로

되어 있네요 넘 귀여워요♡

 

그 옆쪽으로는

너무 과하지 않은 형태의

디자인이 배치되어 있어서

구경하면서 밥 먹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핑크빛 디자인 위로

너무 세련되게 잘 꾸몄네요 : )

 

 

손님이 너무 많아서

메뉴를 제대로 찍을 수가 없었어요

 

살짝 어둡지만 메뉴 가격은

참고만 부탁드려요 : )

 

 

저는 저번에 못 먹었던게

너무너무 아쉽다 보니

모둠으로 시켰어요

 

그런데 진짜

생각보다 더 많은 양에 깜짝 놀랐어요

치즈왕착 돈까스를 먹게되면

치즈 돈까스 4개가 나오는데

그것만 먹어도 충분할 것 같더라구요~

 

정말 맛있었지만..

이거 다 먹느라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ㅜㅜ

 

그래도 드디어 목표 달성 성공!!

너무 늦게 가면 재고 소진으로

먹을 수 없으니깐

 

먹고 싶으신 분이라면 꼭 먼저 가서

재고 소진 되기 전에 주문해서

먹는 걸 추천드려요 : )

 

연돈의 맛을 인천에서 느껴보고 싶으신가요?

 

"은식당"에서 돈까스는 어떠세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홍대 최강 연어 맛집! 쫀득한 생연어를 무한리필으로?

 

홍대 연어 맛집, 쫀득한 생연어 무한리필 전문점 "이자카야 류(Ryu)"

쫀득하고 탱탱한 연어와 얼큰한 라면국물의 얼큰한 조화! 이 모든게 무한리필이네요!? : ) 나와 함께 홍대 맛집 갈래? 추적추적 비가 왔던 요즘 쫀득한 연어와 라면의 콜라보레이션! 술 한잔은 덤

deep-carmaster.tistory.com

산방산의 정취와 브런치를 함께 즐겨보실래요~? 지미 526

 

제주도 여행기 - 지미 526, 서귀포 예쁜 브런치 카페(Feat 산방산의 정취)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산방산의 정취를 느끼며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스팟! 웅장하고, 품위있는 산머리길과 그 옆을 누비는 용머리 둘레길까지 이어진 제주바다향기!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deep-carmaster.tistory.com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면 최애 맛집 "체면"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멘 최애 맛집, "체면"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맛보는 최애 혼밥 여행!! 진한 일본식 라멘의 국물에 더불어 맛보는 1인용 꽃등심 화로구이까지 맛볼 수 있는 장소!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혼자 여행하면서

deep-carmaster.tistory.com

돼지고기가 귤을 품었대요! 귤품은 흑돼지

 

제주도 여행기 - 귤품은 흑돼지 제주점, 최고급 제주흑돼지가 있어요!

나 홀로 떠나는 여행, 행복한 맛집 여행을 하고 싶어 떠난 그 곳 최상의 조합, 귤품은 흑돼지와 꿀조합☆ 흑돼지 맛보려면 여기로 가야해요!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최고급 흑돼지를 맛보고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 고기국수가 너무 땡기는 오늘, 여긴 어때요?

 

제주도 제주시 고기 국수, 담백함이 가득해요 "골막 식당"

담백한 고기국물과 도톰한 고기국수 면발의 조화 더불어 저렴한 가격까지!?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제주도 최저가 항공권 안내 제주도 하면 "맛집 투어죠" 고기국수 맛은 보고 돌아가야겠

deep-carmaster.tistory.com

영종도 하늘도시 참치회 맛집, 연말 연시 회식 장소로 어때요?

 

참치회 맛집! 영종도 하늘도시 연말 연시 모임 & 데이트 장소 "모로모로"

우아하고 멋스러운 분위기와 기분좋은 테라스에서 먹는 맛! 영종도의 행복한 분위기까지~! 나와 함께 영종도 맛집 갈래? 날 좋았던 행복한 가을 저녁 날 배꼽살, 가마살, 뽈살, 다양한 고급 회까

deep-carmas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