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도

성수기 & 비성수기, 현기차보다 저렴한 제주도 외국차 렌트카? 푸조 2008!

이도진 2020. 11. 19. 00:01
반응형

 

프랑스의 우아한 감성과

 

중후한 남성미의 감성까지 느낄 수 있는 자동차!

 

예상치 못한 저렴한 가격까지 : )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저렴한 렌트카를 찾고 있으신가요?

 

 


제주도에서 꼭 필요한 렌트카!

 

아무 자동차나 예약할 수는 없겠죠?

 

 

정통 프랑스 감성 "푸조 2008"

 

 

 

 

 

 

주소 : 제주시 오일장중길 100

 

운영시간 : 08:00 ~ 연중무휴

이른아침부터 저녁 늦은 시간까지 운영하시는 것 같았어요

 

가격 : 요일별 상이(홈페이지 링크 참조)

연락처 : 064-742-2008

홈페이지 : www.peugeotjeju.com/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입니다 :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셨나요?

 

제주도에 가면 꼭 해야만 하는 일이 있죠

바로 렌트카를 임대하는 일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이번 여행과 시작에서

드라이브를 정말 많이 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운전할 때 기분이 좋은 감성이 너무너무 필요했어요

연비도 좋은 차도 많이 있지만

 

"남성의 멋"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던 차,

평소 타고 싶었던 자동차

 

푸조 2008을 선택했습니다 : )

 

 

정말 신기하게도!

제가 여행 갔었던 10월 말에는 렌트카가 너무 비쌌던 거에요

 

해외렌트카라고 해서 너무 비쌀 것 같아서 첨에는 망설였는데

지인이 얼마 전 여행을 다녀왔는데 푸조가

생각보다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당시만 하더라도 코나ev나 K5 같은경우도

3박 4일에 35만원 정도를 내야 빌릴 수 있겠더라구요

 

너무 늦게 예약을 했던 탓인지

사실상 숙박료보다 더 비쌌어요 ㅜㅜ

 

그런데! 딱 푸조 2008을 보니깐 완전 저렴한거에요!

자차 보험까지 해서 저 같은 경우는

 

당시에 27만원 정도 내고 다녀왔던 것 같아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가격은

서로 비교해 보시는게 좋아요

 

아무래도 완전 일찍 예약한다면 가격은 저렴해지거든요!

 

제주공항에서 내리면 대부분

렌터카 업체에서 픽업을 와요

 

저 같은 경우는

제주 공항 렌터카하우스 야외주차장

"3구역 5번"에서 픽업차량을 대기했구요

 

픽업 자체도 "푸조" 차량으로 타고 오셔서

깜짝 놀랐어요~

 

다른 렌터카 업체들은 버스 같은걸로 데리러 오셨는데

저혼자 극진한 대접 받는 기분이 ㅎㅎㅎㅎ

 

푸조 매장이 도착하면 커다란 푸조 건물도 보이구요

 

정말 처음 본 다양한 차량들도 진짜 많았어요!

 

제가 예약한 푸조 2008은 2018년식인데

2년밖에 안되서 그런지 굉장히 깨끗하고 상태가 좋았어요

 

매장 내에는 2020 푸조 2008도 전시되어 있었는데

완전 바로 맘 뺏겼지 뭐에요

 

넘넘 예뻤어요~

 

 

 

앞 뒤 모습이 정말 예쁘지 않나요?

 

강렬해보이는 느낌이 정말 제 스타일이였어요 : )

 

 

옆 모습도 굉장히 예쁘게 잘 빠졌구

 

소형 SUV 답지 않게 기다란 바디가

 

진짜 예쁘게 잘 나온 것 같더라구요

 

 

진짜 좀 더 제대로 보고 싶었는데

픽업 해주시던 분이 너무 서두르셔서

급하게 사진만 몇 개 찍고 온게 너무 아쉬워요

 

타서 구경도 좀 하고 했었어야 했는데

제대로 즐기지를 못했어요ㅜㅜ

 

디지털 계기판부터 앰비언트 라이트까지

진짜 깔끔하고 넘넘 예쁘게 잘 구성되어 있었어요

대시보드 앞 누르는 버튼도 진짜 깔끔하게 잘 되어 있네요~

 

 

 

자! 지금부터는 제가 빌렸던 차량이에요

2018년도식 푸조 2008인데요

 

2020년 모델이 너무 예뻐서 눈길이 더 갔지만

저는 이 친구로도 너무 만족이였어요 : )

양 옆으로 기다란 바디가 눈길이 가네요~

 

 

소나타 2020 네이버 제공

약간 앞모습은...

 

탐켄치를 닮은 것 같기도..?

 

순간 리뷰 적다보니

저도 모르게 닮은 기분이 느껴졌어요

 

현대 소나타와 비슷한 것 같네요 : )

 

 

이미 더 다들 많이 해 보셨겠지만~

렌트카를 빌리게 되면 꼭꼭 휠 부분 체크해주세요

 

저는 완전자차여서 바디쪽 기스 난 부분은 보험처리가 되지만

휠 부분은 안된다고 하셔서 4군데 모두 사진을 찍었어요 : )

 

2018 푸조 2008은 아쉽지만

디지털 계기판은 아니였어요

 

심지어... 네비게이션이 없는 흠이 있었어요 ㅜㅜ

 

그래도 휴대폰 거치대가 있고

블루투스가 잘 연결되서

 

휴대폰으로 거치해두고 사용해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핸즈프리 기능도 잘 적용되서 더 편했답니다 : )

 

소형 SUV 답지 않게 굉장히 깔끔하고

넓직한 공간 때문에 정말 덩치가 큰 남성분들도

사용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을 것 같았어요 : )

 

심지어 차박을 좋아한다면,

차박까지 충분히 고려해 볼 만 했어요.

뒷좌석 시트가 다 접히고 나면

성인이 누워도 될 법한 공간이 나왔거든요!

 

 

그간 소형 SUV 중 사고 싶던 모델이

푸조 2008이였는데 이렇게 체험을 해봤어요 : )

 

더군다나 제가 정말 드라이브 열심히 했는데도

한번도 힘든 기색없이 넘넘 열심히 달려줘서 고마웠어요

 

제주도 여행 내내 열심히 달려준 푸조야 고마워~ : )

 

 

긴 여행을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왜인지 마음이 싱숭생숭 하더라구요

 

좀 더 길게 지내다 올 걸 그랬나 싶기도 했구요

혼자서 하는 여행도 너무너무 힐링되는 기분이였구

앞으로도 기회가 되면 종종 다녀야겠다 싶더라구요 : )

 

 

 

이른 체크인을 하고 들어가니!

정말 면세점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 )

 

회사 동료가 사달라고 물어 본 향수 가격도 체크해봤어요

그런데 신기하게도...

면세점이 인터넷 보다 더 비싸더라구요

 

왜때문일까요...?

인터넷에서 구매하기로 결정.. : (

 

마지막 까지 열심히 구경하다가

결국 초콜렛을 한가득 사버렸어요 : ) 헤헤

 

렌트카 얘기만 하고 싶었지만

제주도 여행 관련해서는 마무리를 짓고 싶어져서

급 이것저것 다 엮어서 이야기가 진행됐네요 ㅎㅎ : )

 

국내 차량보다 더 저렴했던 프랑스 감성 렌터카!

이번 여행은 푸조와 함께 어떠신가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너무나 사랑스러운 숙소, 감성 폭발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 "화이트 하우스"

 

제주도 여행기 - 화이트 하우스(White House), 감성 폭발 사랑스러운 제주도 게스트 하우스!

나 홀로 떠나는 여행, 기분 상쾌해지는 바다의 향기를 느끼는 장소 보고만 있어도 기분좋은 숙소 생기넘치는 파도를 즐기고 기분을 전환하다 덤으로 즐기는 스타벅스까지! 나와 함께 제주도 여

deep-carmaster.tistory.com

커피 러버의 천국! 보고만 있어도 행복한 서귀포 카페 "산티아고 가는 길"

 

커피 러버의 천국! 제주 서귀포 예쁜 브런치 카페 "산티아고 가는길"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즐기는 두 종류의 커피와 예쁜 브런치와 특장점 강한 카페 메뉴까지! 발길이 닿는 길목 위, 걷기만 해도 기분 좋은 장소 칠레에 온 듯한 해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deep-carmaster.tistory.com

드라이브 원없이 달리며 산책까지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장소, 서귀포 "새연교"

 

제주도 여행기 - 서귀포 새연교, 야간 드라이브와 산책 장소로 최고봉!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즐기는 야간 드라이브와 새섬공원으로 이어지는 조용한 산책코스! 선선한 바람이 이끄는 대로 이동하고, 마음을 내딛는 곳 혼자 걸어도 오히려 즐거움을 만끽할

deep-carmaster.tistory.com

폭스바겐 제타 7세대, 아반떼를 살꺼면 나를 보러오거라! : )

 

폭스바겐 제타 7세대, 2000만원대? 아반떼를 살 돈으로 독일 수입차를!

독일 수입차는 비싸서 못 산다? 이제는 더이상 옛말이 되었다. 2020 폭스바겐 제타 7세대, 당신의 로망을 담다. 해외에서 전 세계적으로 40년간 1700만대 이상의 판매기록을 보유하고 있는 자동차가

deep-carmaster.tistory.com

2021 카니발 풀 체인지, 카니발은 7인승이 답이다!

 

카니발 풀 체인지! 6년만에 확 바뀐 미니밴, 카니발은 7인승이 답이다?

미니밴의 대표주자 카니발 2021! 패밀리카의 대명사, 따라올 자가 없다!? 차박 까지 가능한 너, 못하는게 뭐니? 패밀리카를 떠올리면 여러 종류의 차를 떠올릴 수 있겠지만, 과거 부터 대표적으로

deep-carmas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