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이야기

안양 겨울 감성 데이트 장소 추천! 예쁘고 분위기 좋은 카페 "잭콩 865"

이도진 2020. 12. 2. 09:49
반응형

촉촉한 그라데이션 가득한 카페

 

말랑말랑 심장을 건드리는 느낌

 

감성 충만한 데이트 장소로 여기가 딱이죠!

 

 

나와 함께 카페 갈래?

 

 


 

 

청명한 하늘 너무나도 좋은 날

 

은은한 조명이 나를 감싸요

 

분위기만으로도 흐뭇한 카페향

 

 

안양 감성충만 데이트 코스로 딱이에요!

 

"잭콩 865"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안양로 286

(지번주소 : 안양동 674-234)

 

운영시간 : 매일 10:30 - 22:30, 음료마감 22:00

연락처 : 031-445-4884

 

기타 : 생쵸콜릿 1박스 9,000원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입니다 : )

오늘은 너무너무 사랑스러운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 )

 

요즘 데이트하며 어디가야 할 지

모르시는 분들 많을거라 생각해요~

 

안양에 놀러갔다가 너무너무 괜찮은

카페를 발견했지 뭐에요! : )

 

너무너무 포근하고 따뜻한 카페여서

커피 한 잔 마시면서도 너무나도

힐링되는 기분이었어요 정말! : )ㅎㅎ

 

 

화려한 조명이 나를 감싸네♪

입구부터 너무나도 예뻤어요! ㅎㅎ

 

 

메뉴가 엄~ 청 많았어요.

그래서 사진 하나에 모든걸 다 담기는

너무 어려웠어요 ㅜ

 

저는 이 날 약간 목이 아파서

커피 대신 생강차를 마시기로 했답니다 : )

 

 

카페 분위기는 너무너무 예뻤어요

아기자기한 느낌에

소소하고 은은한 불빛이

정말 편하게 마시고 수다 떨 수 있는 분위기 였어요! : )

 

 

코로나 이슈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 상황이여서

커다란 테이블에는 앉더라도

인원 수가 제한이 되고 있어요!

 

카페 곳곳마다

예쁜 사진들이 위치해 있어서

계속 감탄하면서 볼 수 있는 분위기였어요 : )

 

어떤 부분은 고풍스러운 듯한 느낌을 주면서도

어떤 곳은 모던한 느낌을 제공해주는 기분이었어요

 

정말 예쁘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커피맛도 두배!

 

예쁜 인테리어 덕에

기분까지 두배! : )

 

초코라떼 한잔과

생강차를 준비했어요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기침만 해도 눈치 보여서

감기 예방을 더더 신경써서

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

 

따뜻한 생강차의 영롱함이

보이네요~

 

맛은 영롱하지는 않아요.. ㅎㅎㅎ ㅠㅠ

 

실내 디자인은

마치 미술관에 온 것 같았어요

사진들이 곳곳에 담겨 있었고

눈을 어디에 두고

구경해야 할지 모를 정도로

정말 다양한 작품들이

벽면 곳곳에 걸려 있었거든요!

 

분위기가 굉장히 서정적으로

기분좋은 느낌이에요 : )

 

약간 가을 저녁감성 나는 사진들

좋아하는데

너무너무 예쁘고 좋은 느낌이 가득한 곳이었어요

 

오늘 데이트할 장소를 정하지 못하셨나요?

도심 가운데 예쁘고 감성충만한

카페를 찾고 계신가요?

 

안양카페

"잭콩 865"는 어떠신가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홍대 최강 연어 맛집! 쫀득한 생연어를 무한리필으로?

 

홍대 연어 맛집, 쫀득한 생연어 무한리필 전문점 "이자카야 류(Ryu)"

쫀득하고 탱탱한 연어와 얼큰한 라면국물의 얼큰한 조화! 이 모든게 무한리필이네요!? : ) 나와 함께 홍대 맛집 갈래? 추적추적 비가 왔던 요즘 쫀득한 연어와 라면의 콜라보레이션! 술 한잔은 덤

deep-carmaster.tistory.com

산방산의 정취와 브런치를 함께 즐겨보실래요~? 지미 526

 

제주도 여행기 - 지미 526, 서귀포 예쁜 브런치 카페(Feat 산방산의 정취)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산방산의 정취를 느끼며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스팟! 웅장하고, 품위있는 산머리길과 그 옆을 누비는 용머리 둘레길까지 이어진 제주바다향기!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deep-carmaster.tistory.com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면 최애 맛집 "체면"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멘 최애 맛집, "체면"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맛보는 최애 혼밥 여행!! 진한 일본식 라멘의 국물에 더불어 맛보는 1인용 꽃등심 화로구이까지 맛볼 수 있는 장소!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혼자 여행하면서

deep-carmaster.tistory.com

돼지고기가 귤을 품었대요! 귤품은 흑돼지

 

제주도 여행기 - 귤품은 흑돼지 제주점, 최고급 제주흑돼지가 있어요!

나 홀로 떠나는 여행, 행복한 맛집 여행을 하고 싶어 떠난 그 곳 최상의 조합, 귤품은 흑돼지와 꿀조합☆ 흑돼지 맛보려면 여기로 가야해요!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최고급 흑돼지를 맛보고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 고기국수가 너무 땡기는 오늘, 여긴 어때요?

 

제주도 제주시 고기 국수, 담백함이 가득해요 "골막 식당"

담백한 고기국물과 도톰한 고기국수 면발의 조화 더불어 저렴한 가격까지!?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제주도 최저가 항공권 안내 제주도 하면 "맛집 투어죠" 고기국수 맛은 보고 돌아가야겠

deep-carmaster.tistory.com

영종도 하늘도시 참치회 맛집, 연말 연시 회식 장소로 어때요?

 

참치회 맛집! 영종도 하늘도시 연말 연시 모임 & 데이트 장소 "모로모로"

우아하고 멋스러운 분위기와 기분좋은 테라스에서 먹는 맛! 영종도의 행복한 분위기까지~! 나와 함께 영종도 맛집 갈래? 날 좋았던 행복한 가을 저녁 날 배꼽살, 가마살, 뽈살, 다양한 고급 회까

deep-carmaster.tistory.com

연돈을 앞지르는 정말 맛있는 돈까스를 찾고 계신가요!?

 

인천 검암경서동 맛집, 바삭하고 치즈 가득한 왕돈까스집 "은식당"

바삭바삭 맛있는 돈까스와 분위기 있는 감성적인 분위기 제주도 "연돈"급의 맛있는 돈까스집! 나와 함께 돈까스 맛집 갈래? 추적추적 비가 내리던 가을날씨에 쭈욱- 늘어나는 치즈 돈까스가 건

deep-carmaster.tistory.com

빵돌이 빵순이를 위한 디저트 천국 카페 "코히(KOHI)"

 

빵돌이 빵순이를 위한 디저트 천국, 인천 서구 예쁜 카페 "코히(KOHI)"

달콤 설렘을 담은 바삭한 빵과 달달하고 설레는 느낌의 분위기 감성 충만한 데이트 장소로 여기가 딱이죠! 나와 함께 카페 갈래? 청명한 하늘 너무나도 좋은 날 고소한 빵냄새가 코를 간지럽혀

deep-carmas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