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 이야기

홍대 맛집, 달콤한 양념치킨과 무한리필 삼겹살의 황홀한 데이트 "돼지상회"

이도진 2020. 11. 28. 09:12
반응형

달달하고 바삭한 치킨과

 

노릇노릇 구워져 더 맛있어 보이는

 

고기육즙과의 황홀한 데이트

 

 

나와 고기 맛집 갈래? : )

 

 


 

 

쌀쌀하지만 너무 맑고 행복함이 깃든 날

 

바삭하고 고소한 향기의 고기 냄새에 행복해요

 

덤으로 무한리필까지♡

 

 

 

홍대 무한리필 삼겹살 & 고기 전문점

 

"홍대 돼지상회"

 

 

 

 

 

주소 : 서울 마포구 홍익로 5안길 28

(지번주소 : 서교동 355-28)

 

운영시간 : 매일 11:30 - 24:00

연락처 : 02-322-8891

 

추천 : Full Course 무한리필♡
각종 고기류, 음료수, 공기밥, 함흥냉면 무제한 코스


기타 : 달콤한 치킨이 함께 나와요

고기 맛집이지만 치킨에 맥주만 먹어도 너무 괜찮을 것 같은

퀄리티의 맛집이였어요 :  )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입니다 : ) 

 

행복한 한 주 보내셨나요?

이번주는 정말 춥기도 했고

어제와 그제는 조금 날씨가 풀리기도 했어요

 

너무 정신없는 한 주를 보내다보니

시간이 어떻게 간 지 모르겠더라구요~

 

오늘은 제가 너무 맛있게 먹었던 고기집을

소개하려고 해요!

 

삼겹살 무한리필 집을 가려고 했었는데

치킨도 같이 나오는 맛집이 있어서

원래 다른 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갔다가

그곳이 문을 닫아버렸지 뭐에요 ㅜㅜ

정말 코로나의 영향은 너무 무섭네요 ㅜㅜ

 

그래서 발견한 우연한 너무 대박맛집!

 

여기는 삼겹살 맛집인데!! 이게 신기하게

오히려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치킨도 너무 추천해드리고 싶은 맛집이었어요

 

다른 무한리필집을 많이 다녀봤지만

정말 이렇게 맛있게 먹고 온 무한리필집은

정말 오랜만이였어요 : )

 

"홍대 돼지상회"를 소개합니다!!

 

 

조금 늦은 저녁 지인과 홍대 상회를 방문했어요!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나오셔서 5분정도만 걷다보면

갈 수 있답니다 : )

 

약간 중국분들도 방문이 많은 것 같았어요

메뉴판이나 안내 문구들도

중국어로 표기 된 곳도 제법 있네요

 

 

코로나가 2단계를 넘어 2.5단계로 격상직전인 요즘

QR코드는 꼭 찍고 입장해야겠죠 : )

 

자신의 건강을 위해 손 소독제는 꼭 사용해주시고

QR체크도 필수로 해주세요!

 

 

뭘 먹을까 정말 고민 많이 했거든요!

그런데 저희는 음료수도, 공기밥도, 냉면도

다다 먹을꺼니깐 ㅎㅎㅎㅎ

풀코스로 주문했어요

 

완전 돼지네요 돼지 ㅎㅎ

 

 

치킨이 너무 맛있어서 한 입 베어 먹고

'아차'해서 급하게 사진을 찍었어요

먹기전에 찍었어야 하는데

이미 한참 먹고 사진을 찍었네요 ㅜㅜ

 

참! 치킨은 무한리필이여서

또 주문할 수 있어요

다만 저희는 고기에 집중하기 위해서

치킨은 딱 알맞게만 먹었어요 : )

 

무한 리필이라고 느껴지지 않을만큼

너무나 탐스럽지 않나요?

 

고기도 정말 종류별로 너무 많이 있어서

먹고싶은 종류를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요

항상 마스크를 꼭 착용해야해요

마스크 착용 안한 채 고기를 가지러가면

사장님이 마스크 착용해달라고 하시면서

말씀하시더라구요 : )

 

밑반찬이랑 야채들도

너무나 신선하게 유지되고 있었어요

원하는 만큼 원하는 양을 먹으면

딱 즐겁게 먹을 수 있답니다 : )

 

 

점심 시간하고, 이른 저녁을 드시는 분들은

저렴하게 아메리카노도 판매하고 있어서

식사 후에 아메리카노 까지 즐길수도 있더라구요 : )

저희는 늦은 시간에 방문했어서 아쉽게도

아메리카노는 다음 기회를 노려야 했어요

 

 

고기가 완전 한상이에요!

쟈글쟈글 구워지기 시작하면서

노릇노릇 만들어지기 시작하니깐

너무너무 배고프더라구요~

 

완전 한 입 베어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서 행복감이 가득해져요 : )

 

부위별 칼집을 내서 더 잘 익고

맛있게 익을 수 있게끔

만들어주신 것도

너무나도 인상적이였어요 : )

 

 

정말 고기 굽는 시간 기다리는 내내

넘넘 기다리느라 목빠질 뻔했어요 완전 ㅜㅜ

 

된장찌개랑 김치도 너무 맛있었어요!

 

 

저희 냉면까지 다 먹었었는데

냉면 사진은 못찍었네요

여전히 초보 블로거로서 가야 할 길이

멀었다는 걸 새삼 많이 느껴요 : (

 

좀 더 분발해서 열심히 준비해야겠어요!!

 

오늘은 먹는내내 너무너무 행복했던

돼지고기 무한리필집에 대해 소개해 드렸는데요

 

오늘 저녁 어디서 먹어야 할지 고민중이시라면

 

홍대 맛집 "돼지상회"는 어떠신가요?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홍대 최강 연어 맛집! 쫀득한 생연어를 무한리필으로?

 

홍대 연어 맛집, 쫀득한 생연어 무한리필 전문점 "이자카야 류(Ryu)"

쫀득하고 탱탱한 연어와 얼큰한 라면국물의 얼큰한 조화! 이 모든게 무한리필이네요!? : ) 나와 함께 홍대 맛집 갈래? 추적추적 비가 왔던 요즘 쫀득한 연어와 라면의 콜라보레이션! 술 한잔은 덤

deep-carmaster.tistory.com

산방산의 정취와 브런치를 함께 즐겨보실래요~? 지미 526

 

제주도 여행기 - 지미 526, 서귀포 예쁜 브런치 카페(Feat 산방산의 정취)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산방산의 정취를 느끼며 먹을 수 있는 브런치 스팟! 웅장하고, 품위있는 산머리길과 그 옆을 누비는 용머리 둘레길까지 이어진 제주바다향기!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deep-carmaster.tistory.com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면 최애 맛집 "체면"

 

혼자라서 더 맛있다? 제주도 화로구이와 라멘 최애 맛집, "체면"

나 홀로 떠나는 여행, 제주에서 맛보는 최애 혼밥 여행!! 진한 일본식 라멘의 국물에 더불어 맛보는 1인용 꽃등심 화로구이까지 맛볼 수 있는 장소!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혼자 여행하면서

deep-carmaster.tistory.com

돼지고기가 귤을 품었대요! 귤품은 흑돼지

 

제주도 여행기 - 귤품은 흑돼지 제주점, 최고급 제주흑돼지가 있어요!

나 홀로 떠나는 여행, 행복한 맛집 여행을 하고 싶어 떠난 그 곳 최상의 조합, 귤품은 흑돼지와 꿀조합☆ 흑돼지 맛보려면 여기로 가야해요!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최고급 흑돼지를 맛보고

deep-carmaster.tistory.com

제주 고기국수가 너무 땡기는 오늘, 여긴 어때요?

 

제주도 제주시 고기 국수, 담백함이 가득해요 "골막 식당"

담백한 고기국물과 도톰한 고기국수 면발의 조화 더불어 저렴한 가격까지!? 나와 함께 제주도 여행할래? 제주도 최저가 항공권 안내 제주도 하면 "맛집 투어죠" 고기국수 맛은 보고 돌아가야겠

deep-carmaster.tistory.com

영종도 하늘도시 참치회 맛집, 연말 연시 회식 장소로 어때요?

 

참치회 맛집! 영종도 하늘도시 연말 연시 모임 & 데이트 장소 "모로모로"

우아하고 멋스러운 분위기와 기분좋은 테라스에서 먹는 맛! 영종도의 행복한 분위기까지~! 나와 함께 영종도 맛집 갈래? 날 좋았던 행복한 가을 저녁 날 배꼽살, 가마살, 뽈살, 다양한 고급 회까

deep-carmaster.tistory.com

연돈을 앞지르는 정말 맛있는 돈까스를 찾고 계신가요!?

 

인천 검암경서동 맛집, 바삭하고 치즈 가득한 왕돈까스집 "은식당"

바삭바삭 맛있는 돈까스와 분위기 있는 감성적인 분위기 제주도 "연돈"급의 맛있는 돈까스집! 나와 함께 돈까스 맛집 갈래? 추적추적 비가 내리던 가을날씨에 쭈욱- 늘어나는 치즈 돈까스가 건

deep-carmaster.tistory.com

빵돌이 빵순이를 위한 고소한 빵집 카페 "코히(KOHI)"

 

빵돌이 빵순이를 위한 디저트 천국, 인천 서구 예쁜 카페 "코히(KOHI)"

달콤 설렘을 담은 바삭한 빵과 달달하고 설레는 느낌의 분위기 감성 충만한 데이트 장소로 여기가 딱이죠! 나와 함께 카페 갈래? 청명한 하늘 너무나도 좋은 날 고소한 빵냄새가 코를 간지럽혀

deep-carmast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