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메타플로키시바(MetaFLOKISHIBA) 코인 무료 에어드랍! 고투더문?

이도진 2022. 1. 16. 12: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입니다 : )

메타마스크 에어드랍과 관련 된 정보를 공유해드릴께요

 

오늘은 밈코인의 대장격인 시바와 플로키가 합쳐졌네요

우주와 가상공간메타버스 격인 플로키와 시바가 합쳐진 코인!

밈코인의 대장이 될 수 있을까요?

 

자, 시작합니다.

 

 

 

 

 

 

메타플로키시바는 25,000,000개를 에어드랍합니다

약 $50달러 기준의 에어드랍을 진행하니 적지않죠?

에어드랍은 보통3일 내 이뤄진다고 하네요

심볼 베이스는 플로키이며, 시바캐릭터를 추가한 것 같네요

 

언락일정 : 2022년 4월 26일

 

 

 

 

 

메타플로키시바이누 조인하기

 

메타플로키시바이누(메시로 줄여볼께요)

메시처럼 세계 1등 코인이 되길 바라며 ㅋㅋ...

 

다음을 누르면 프리세일 기간이 있다고 합니다.

우선은 과감하게 스킵

무료 에어드랍은 무료로 보셔야지

구매하는 것은 권고 드리지 않습니다

 

 

 

 

본격적으로 시작을 진행하면

문구를 적으라고 나오구요,

아래와 같이 입력해줍니다

 

 

 

 

메시의 에어드랍일정은 1월 23일까지 진행돼요

그 전에 꼭 받을 수 있도록 사전에 미리 참여하라는 안내가 나오네요

 

의무 업무는 3가지네요

 

1. 텔레그램방 조인 1

2. 텔레그램 채널 조언

3. 팔로우 & 리트윗

 

조건 자체는 간단하죠?

 

 

 

2개의 텔레그램방에 조인하고 참가까지 눌러줍니다

그리고 다른분들처럼 METAFLOKISHIBA를 입력해줍니다.

 

의무는 아니에요~ GO TO THE MOON 하자는 생각으로!

 

 

 

 

 

트위터 참여해서 팔로잉을 눌러줍니다.

 

 

 

 

 

 

 

고정 핀 되어있는 게시글을 좋아요 & 리트윗을 눌러줍니다.

 

 

 

 

 

 

작업이 완료되었으면,

텔레그램 방과 채널에 각각 조인되었는지를 재차 묻습니다.

 

잘 조인되었다면 DONE를 클릭해줍니다.

 

 

 

 

 

입력하고 나면, 트위터 유저 네임을 알려달라고해요

본인이 가지고 있는 트위터의 유저네임을 적어줍니다.

트위터에서 @ID로 표기 된 부분중에 @는 제외하고

아래와 같이 입력해줍니다.

 

 

 

 

 

거의 모든 작업이 끝났습니다!

추가적으로 바이낸스 스마트체인의 계정을 알려달라고 하네요

 

 

 

 

 

 

메타마스크 주소 복사법은

아래에 있는 붉은색 네모칸을 눌러주면 됩니다

이후 위 그림과 같이 주소를 입력해서 엔터치면 다음으로 넘어가요

 

 

 

 

 

3일 정도의 시간이 지나면 메시가 알아서 들어옵니다

저는 3일 정도의 시간이 지났고 이미 받았네요 : )

 

 

 

 

자, 잘 눌러서 복사까지 했으면 그 다음 단계인 토큰을 추가해야겠죠

 

아래 컨트렉트 주소를 공유해드릴께요

 

Contract 주소 : 

 

0xA6bCDf134AA42F171d796A96234F8D95Bfd7FDc7

 

메타마스크에서 아래 보이는 IMPORT TOKEN을 눌러요

 

 

그리고 컨트렉트 주소를 복사해서

아래와 같이 그대로 복사 넣으면 끝

바로 다른 기호와 십진수까지 입력돼요

 

 

 

 

 

그러고 나면 아래와 같이 등록이 완료됐죠?

그러면 모든 준비가 끝난거에요 : )

 

 

 

 

오늘도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정보가 유익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구독을 눌러주시면 블로그 작성에 큰 도움이 됩니다.

 

 

자유롭게 에어드랍 코인관련 얘기 나누실분들

아래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코인정보 공유 단톡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