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운영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 수령과 수익창출 적용기!

이도진 2020. 11. 29. 10: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속삭임의 요정이에요 : )

오늘은 너무너무 기다리고 기다렸던

구글 애드센스 핀 번호를 받아서

핀 번호 등록과 드디어

수익창출을 할 수 있기에 기쁜 마음에

리뷰를 해보려고해요!

 

물론, 아직 출금을 하려면

멀고도 먼 $100이상의 조건을 채워야 하지만

 

그래도 천리길도 한걸음부터겠죠!!?ㅎㅎ

 

 

어느 날 부터

뜨기 시작한

"주소를 확인하지 않아 지급이 보류중"이라는

구글의 메시지

 

검색을 해 보니깐, 총 $10이상의 수익이 나면

그 때 구글에서 PIN번호를 발급해 주더라구요

발급이 되면 우편으로 오게 되는데

저같은 경우는 11월 10일경

이 메시지와 메일이 왔구

 

2~4주가 걸린다는 문구를 보았어요

그래서 11월 혹은 12월 초 정도에

올 수 있겠다고 생각했었고

정말 목 빠지게 기다리고 있었어요 : )

 

짜자잔-!

영롱한 자태 보이시나요!?

 

막 포장이 되어 있진 않았구

종이 하나였는데

마치 고지서 처럼 날아왔어요 ㅎㅎ

받고나서는

드디어 나에게도!!?

이런 생각이 들어서 너무너무 기뻤어요 : )

 

 

이런식으로!!

우편물처럼 메일이 오구요

동봉을 풀면 핀 번호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는... 사실 어떻게 뜯어야할지 도저히

감을 못 잡겠어서

어느순간 막 헤집으면서 뜯었답니다 ㅜㅜ

그런데 옆쪽으로 자세히 보면

갈금하게 뜯을 수 있도록 안내가 되어 있어요

당황하지 말고 커팅되는 부분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뜯어주세요!! : )

 

 

딱 오픈을 하면! : )

핀 번호 안내와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지

상세하게 표시가 되어 있어요

꼼꼼하게 읽어주시고 구글 페이지에 접속해요

 

자! 그럼 핀번호는 왜 입력할까요?

구글에서 수입자의 주소지를 증명하길 원해요

핀 번호는 개인 식별 번호라고 할 수 있구요

우편으로 동봉되어 운송 된다고 해요

 

최소 입증 금액이 되어야

핀번호를 발급해주는데요

홍콩이면 100홍콩달러

한국인 경우 $10(약 12,000원)정도의

기준이 넘어야 핀 번호를 발급해 준다네요

보통 2~4주인데 저는 약 3주만에 받았어요

현재 코로나 사태로 조금 더

지연될 수 있다고

말해주고 있네요 : )

 

만일! 처음 핀 번호가

발급되고 나서 4개월간 등록하지 않으면

구글 애드센스 운용이 취소될 수 있으니

받자마자 등록하는게 좋겠죠!?

 

 

메인 페이지를 클릭하면

하단에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버튼이 있어요

확인을 누르게 되면 

핀 번호를 누르는 란이 나와요! : )

 

 

실수가 3번 넘어가면 다시 핀 번호를

받아야 하는 상황이니깐!!

 

꼭꼭 꼼꼼하게 확인하고 넣어주세요

 

 

우와아아-!!

너무너무 간단하고 쉽게 완성이 됐어요 ㅎㅎ

 

이렇게 저도 드디어 수익창출의

시작을 할 수 있게 되었네요

 

제대로 된 수익 창출은

아직 멀고도 험하지만,

 

출금하는 그날까지 : )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다♡

 

반응형